보도자료

The Honest Markeitng Group

MATENETWORKS메이트힐 장애인 배려하여 리모델링 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4-29 14:59 조회4,993회 댓글0건

본문

메이트힐 카페는 속초의 메티힐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해 대대적인 리뉴얼로 트렌드와 생태계가 어우러진 속초의 시그니처 카페로 변모 하였다고 밝혔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개발 기업 메이트네트웍스(matenetworks)가 개발, 운영 중인 메이트힐은 전체 면적 1천평에, 총 4개층으로 구성돼 있는 자연친화적인 휴식•문화 공간이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스"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반으로 가족, 커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고객 중심의 편의시설, 휴머니즘 인테리어, 여기에 더해 패밀리존, 북카페, 엠박스 노래방 등 다양한 테마와 이벤트 등을 즐기며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작년 리모델링을 통해 외부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의 이용패턴을 고려한 효율적이고 편리한 공간과 동선을 배치함으로써 사회적기업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고 있다.



현재 메이트힐에는 디저트 프랜차이즈 빌리엔젤이 입점해 있으며, 자체 커피숍 브랜드 '메이트힐 로스터리(Matehill Roastery)'도 함께 입점해 있다. 메이트힐 로스터리는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고급 원두로 내린 커피) 전문점으로, 향후 프랜차이즈화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메이트네트웍스 전우호 대표는 "메이트힐이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속초의 추억이 될 수 있는 랜드마크, 또 지역커뮤니티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더 퍼스트 미디어 홍기준 기자